알뜰폰 요금제 비교 찾고 있나요. 알뜰폰을 이용함에 있어 단점이 있음에도 저렴한 요금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알뜰폰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 통신사의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해보고 사이트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지난 알뜰폰 단점에 대한 글을 읽어보지 않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읽어 주세요.

1. 알뜰폰 요금제 비교

알뜰폰 요금제 사이트인 MOYO를 참고하여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1 알뜰폰 요금제 비교 – EG Mobile

이지 ALL 무제한

이지 모바일의 이지 ALL 무제한은 86,792명의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요금제입니다. LGU+의 통신망과 LTE 통신기술을 사용하고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 15,400원의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이지 ALL 무제한 1

매월 11GB와 매일 2GB가 제공되어지며 데이터를 소진 시 3Mbps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 정보로 통신사 약정 185일과 부가통화 300분, 삼성페이 사용 가능한 일반 유심 무료 제공이 되며, 휴대폰을 교통카드로 사용하고자 하시면 NFC유심 7,700원에 구입가능합니다.

부가 서비스로는 가족 결합, 모바일 핫스팟, 소액결제, 해외로밍은 지원하고 있지만 데이터 쉐어링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이지 ALL 무제한 2

EG 데이터 11G

EG 데이터 11G는 52,200명이 선택한 요금제로 KT통신망을 이용하고 LTE 통신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화와 문자는 무제한이며, 매월 11GB와 매일 2GB를 제공하고 소진 시 3Mbps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EG 데이터 11G 1

해당 요금제의 경우 월 6,600원의 요금을 납부하며, 7개월의 통신사 약정과 300분의 부가 통화 제공, 삼성페이가 가능한 일반 유심이 무료로 제공되지만 휴대폰을 교통카드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7,700원을 지불하고 NFC 유심을 구매해야 합니다.

모바일 핫스팟, 소액결제, 해외로밍을 지원하고 있으나 셀프개통과 가족결합, 데이터 쉐어링은 미지원 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EG 데이터 11G 2

1.2 알뜰폰 요금제 비교 – KG 모바일

통화, 데이터 마음대로 11GB+

통화, 데이터 마음대로 11GB+는 112,224명이 선택한 요금제로 통화, 문자 무제한이며 매월 11GB와 매일 2GB를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시 3Mbps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요금제는 LGU+망을 사용하며 LTE 통신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요금제의 가장 큰 장점은 월 요금이 0원이라는 것 입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KG 모바일 1

통신사 약정이 없고 부가통화 300분이 제공되어지며, 일반 유심은 삼성페이가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NFC 유심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부가 서비스 중 가족 결합, 모바일 핫스팟, 소액결제, 해외로밍을 지원하고 있으며, 데이터 쉐어링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KG 모바일 2

1.3 알뜰폰 요금제 비교 – INS MOBILE

인스유심 스트롱 11GB+

인스유심 스트롱 11GB+는 매월 11GB, 매일 2GB를 제공하며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면 3Mbps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화와 문자가 무제한이고 LGU+망을 이용하며 LTE 통신기술을 제공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인스 모바일 1

월 0원의 요금을 납부하고 12개월 사용하게 되면 총 195,000원의 요급을 지불하게 됩니다.

100일의 통신사 약정이 있고 300분의 부가통화와 일반 유심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NFC 유심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7,700원을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가 서비스로 셀프개통, 가족 결합, 모바일 핫스팟, 소액결제, 해외로밍을 지원하며 데이터 쉐어링은 미지원 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인스 모바일 2

인스유심 스트롱 15GB+

인스유심 스트롱 15GB+는 매월 15GB를 제공하고 데이터를 소진하면 3Mbps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통화 100분과 문자 100건을 제공하며 초과 시 그에 따른 요금이 부과되어집니다.

LGU+ 통신망을 이용하며 LTE 통신기술을 제공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인스 모바일 3

100일의 통신사 약정이 있고 일반 유심을 무료로 제공하지만 NFC 유심은 구매를 해야합니다.

이 요금제의 경우 부가통화를 제공하지 않고 있으며 셀프개통, 가족 결합, 모바일 핫스팟, 소액결제, 해외로밍의 부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인스 모바일 4

1.4 알뜰폰 요금제 비교 – A mobile

A 스페셜 11GB+

월 0원의 요금제로 매월 11GB와 매일 2GB를 제공 받고 데이터 소진 시 3Mbps로 이용이 가능한 요금제 입니다.

통화와 문자 무제한이며 LGU+망을 이용하고 LTE 통신기술을 제공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에이 모바일 1

통신사 약정이 없고 일반 유심은 무료로 제공되어지며, NFC 유심은 유료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부가 통화는 통신사에 문의를 해야되고 부가 서비스는 모바일 핫스팟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에이 모바일 2

1.5 알뜰폰 요금제 비교 – EREL Mobile

음성기본11GB+일2GB

요금제의 이름과 같이 매일 11GB에 매일 2GB를 제공하며 데이서 소진 시 3Mbps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LGU+망을 이용하고 LTE 통신기술과 통화와 문자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집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에르엘 모바일 1

통신사 약정은 없으며 300분의 부가통화와 일반유심이 제공되어집니다. 다른 요금제와 달리 NFC 유심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8,800원의 비용이 듭니다.

부가서비스로는 가족 결합, 모바일 핫스팟, 소액결제, 해외로밍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에르엘 모바일 2

1.6 알뜰폰 요금제 비교 – 미니게이트

미니 LTE 11GB+

이 요금제의 경우 KT망을 이용하며, LTE 통신기술을 제공합니다. 매월 11GB와 매일 2GB의 데이터와 통화, 문자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미니게이트 1 미니 LTE 11GB+

200분의 부가통화를 제공하지만 통신사 약정 없고 일반 유심과 NFC 유심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셀프개통과 데이터 쉐어링의 부가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미니게이트 2 미니 LTE 11GB+

1.7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아이즈모바일

[S]무한 11GB+

해당 요금제의 경우 SKT망을 이용하며 통화, 문자가 무제한이며 매월 11GB와 매일 2GB를 제공합니다.

다른 요금제와는 다소 차이가 나는 월 19,800원의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아이즈모바일 1 [S]무한 11GB+

부가통화의 경우 통신사에 문의를 해야하며, 일반 유심 4,400원과 NFC 유심 8,800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통신사의 약정은 없습니다.

모바일 핫스팟과 해외로밍의 부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아이즈모바일 2 [S]무한 11GB+

1.8 알뜰폰 요금제 비교 – 티플러스

The완전마음껏 11G+ (150GB추가제공)

매월 11GB에 150GB를 추가로 더 제공해주는 요금제로 LGU+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알뜰폰 요금제 비교 - 티플러스 The완전마음껏 11G+ (150GB추가제공)

통신사 약정은 없으며 일반 유심 5,500원과 NFC 유심 8,8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부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모바일 핫스팟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알뜰폰 요금제 비교 - 티플러스 The완전마음껏 11G+ (150GB추가제공)

2.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지금까지 인기있는 알뜰폰 요금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요금제 뿐 아니라 더 많은 요금제가 출시하였는데요. 다음 알려드리는 사이트를 통해서 더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 비교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 HUB

알뜰폰 상품 정보와 함께 온라인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털 사이트로 알뜰폰 통신사 16곳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원하는 조건의 요금제를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2 moyo

35곳의 통신사의 요금제를 모아 다양한 요금제를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로 가격 변경이 없는 요금제 혹은 모바일 게임 전용 요금제, SNS 전용 요금제, 5G 요금제 등 자신의 핸드폰 사용에 따른 요금제를 추천해주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2.3 KB Liiv M

KB국민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KB Liiv M은 다른 알뜰폰 사이트와는 달리 고객센터 운영이 잘 잡혀있어 알뜰폰의 단점인 고객센터 연결의 어려움을 해소해주고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요금제 비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4 헬로 모바일

헬로 모바일은 LG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유통비와 운영비, 광고비 등 이동통신 3사의 고비용을 절약해서 최대 50%까지 요금을 절감할 수 있는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금액의 요금제와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부가 서비스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TOP3는 아래와 같습니다.

1위 KG모바일의 [일반]통화, 데이터 마음대로 11GB+, 2위 EG모바일의 24 ALL 무제한, 3위 EG모바일의 이지 ALL 무제한입니다.

각각 112,224명 87,654명 86,792명이 선택하였으며 EG모바일의 경우 월 1만원~2만원대의 요금을 지불해야 되지만 많은 분들이 선택한 요금제였습니다.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TOP3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TOP3

마무리

이상으로 알뜰폰 요금제 BEST 10과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TOP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뜰폰 요금제는 통신사마다 지원하는 서비스나 이벤트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비교해보고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벤트를 잘 활용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함께 더욱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읽어 볼 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