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회화 학원 찾고 계시나요? 취업 혹은 자격증, 여행 등 여러 가지 목적을 가지고 영어 공부를 시작하지만 막상 혼자서 공부하려고 하니 어떻게 해야 될 지 몰라 학원을 찾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어 회화 학원 몇 곳을 알아보면서 학원이 주는 효과 등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회화 학원, 영어 회화 학원 순위, 영어 회화 학원 후기, 영어 회화 학원 효과, 영어 회화 학원 연애, 영어 회화 학원 비용, 원어민 영어 회화 학원

영어 회화 학원 순위 및 비용

해커스톡

해커스는 무료 레벨 테스트를 통해 내게 맞는 레벨을 찾아서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매년 88일 이상 출석하면 영어 목표 달성할 때 까지 평생 수강을 지원해주는 혜택과 함께 수강료를 200% 환급해준다는 파격적인 조건의 동기부여로 ‘작심삼일’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또 1:1로 발음 첨삭과 공부하다가 모르는 것은 바로바로 물어 볼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영어 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저렴한 월 수강료로 영어 회화 공부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영어 회화 학원 순위 - 해커스

파고다원(PAGODA ONE)

파고다원(PAGODA ONE)은 영어부터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곳 입니다. 파고다원 사이트에 접속하면 지역, 요일, 시간, 강의 유형 및 레벨을 선택하여 강의를 비교하고 자신이 한 달 스케쥴을 짜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좋습니다.

파고다원의 경우 1:1 수업을 진행하여 영어 회화에서 미흡한 부분을 바로바로 고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간이나 과목 선택에 따라 수강료는 차이가 나지만 영어 회화 한 달 기준 약 350,000원의 비용이 듭니다.

영어 회화 학원 순위 - 파고다원

YBM 어학원

YBM 어학원은 토익과 토익스피킹 시험을 주관하고 있는 YBM의 오프라인 어학원 입니다. 때문에 토익과 토익스피킹 인터넷 강의로 많이 알려져 있는 학원이기도 하지만 영어 회화도 배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YBM 어학원은 주로 종로, 강남, 신촌/건대, 경기/인천, 대구, 부산에 학원이 위치해 있고 지역 선택 후 강의 요일, 시간, 강사, 키워드 등 다양한 선택지로 원하는 강의를 검색하고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월 수강료는 기초 영어 회화 한 달 기준 약 150,000원 정도라고 합니다.

영어 회화 학원 순위 YBM 어학원

유니센스 일대일 영어학원

유니센스 일대일 영어학원 1:1 맞춤 수업으로 정규 영어, 프리토킹, 비즈니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혼자가 아닌 둘이서 수업을 받고 싶은 경우 레벨이 비슷한 사람과 같이 방문하면 1:2 수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월 초에 개강하는 것이 아닌 원하는 스케쥴에 따라서 수시로 등록이 가능하여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수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1 수업, 주 3회 기준 월 수강료는 약 500,000원이지만 1:2로 수강 신청을 하는 경우 약 360,000원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영어 회화 학원 순위 - 유니센스

랭귀지 큐브

랭귀지 큐브는 원어민코치, 이중언어코치, 전문 교육 컨선턴트 3가지의 코칭이 함께 이루어져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랭귀지 큐브 수강신청을 하였다면 누구나 무료 그룹 수업에 참여가 가능하여 다양한 토픽을 통해 다양한 영어 표현법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익힐 수 있습니다.

영어 회화 학원 순위 - 랭귀지 큐브

글로벌어학원

글로벌어학원은 문단열 선생님의 30년 강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특별한 수업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왕초보도 걱정없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8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FLY HIGH코스로 수업이 진행되어 집니다.

영어 회화 학원 순위 글로벌

원어민 영어 회화 학원

아이엠잉글리쉬

아이엠잉글리쉬는 원어민강사와 1:1 맞춤형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커리큘럼과 컨텐츠를 제공하며, 다양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1300여권의 E-book을 제공해줍니다.

원어민 영어 회화 학원 아이엠

<다른 글 둘러보기>

마무리

이상으로 영어 회화 학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영어 학원을 선택하는데 있어 자신의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꾸준히 수업에 참석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여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영어 회화 학원 관련 질문들

영어 회화 학원 후기 ?

다양한 학원이 있는 만큼 영어 회화 학원에 대한 다양한 후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영어 공부를 해야 되지만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다가 학원을 통해서 실력이 향상되었다는 후기를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영어 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신과 맞는 커리큘럼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어 회화 학원 효과 ?

영어 회화 학원을 통해서 영어로 많이 이야기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과는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학원 수업 외 영어 회화를 하지 않는다면 효과가 나타나는데 시간이 더디겠죠. 학습자가 수업 외에 영어로 말하는 시간을 더 갖는다면 그 효과는 배가 될 것입니다.

영어 회화 학원 연애 ?

간혹 썸 혹은 연애를 하기 위해서 학원에 등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겠습니다.